뒷모습 영어로 표현하기 (자세한 예시문)

뒷모습이란  표현은 네이버 영어사전 혹은 다른 사전에서 검색하면 ‘appearance from behind‘이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이것은 엄밀히 말하면 틀렸다고 말하기 어렵지만 영어로가장 흔하거나 자연스러운 사용방법은 아닙니다.

티앤잉글리쉬 전문 영어 첨삭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뒷모습이란 영어표현은 다음 표현 중 하나를 사용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1. from the back

Ex.)
– Her hair looks messy from the back. (뒤에서 본 그녀의 헤어는 엉망이야!) 

2. from behind

Ex.)
– When I saw you from behind I thought you were your brother. (너를 뒤에서 봤을 때 네 남동생인지 알았어!) 

3. from the rear

Ex.)
– The hotel looks big from the front, but it looks much smaller from the rear. 호텔을 정문에서 봤을 때는 커보였는데 뒤에서 보니 훨씬 작아보여. 

뒷모습 영어로 표현하기 (자세한 예시문)
"Her hair looks messy from the back."
뒷모습 영어로 표현하기 (자세한 예시문) 2
"When I saw you from behind I thought you were your brother. "

위 예시문처럼 한국어에서 사용하는 “뒷모습” 이란 표현은 상황 및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에 따라서 여러가지고 사용되기에 한 가지 단어만이 아닌 문맥에 맞은 정확한 단어를 익히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문장에서 ‘뒷모습’이란 표현이 정확히 적혀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티앤잉글리쉬의 영어첨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