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삭 후기”에 대한 104개의 생각

  1. 티앤잉글리쉬 이용한지 2년 가까이 된 것 같아요.
    한국인 통역사, 영국 교수님 등 3차 첨삭을 받고 있고 늘 꼼꼼한 첨삭에 감사드립니다.

    일주일에 4회 일기쓰는 것이 쉽지 않은데, 참고할만한 자료가 계속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이 좋아요.
    글감이 되는 질문을 꾸준히 올려주세요. 저는 벌써 100번째 질문까지 다 이용했는데, 그게 끝이 아니고 계속 새로운 질문을 올려주시더라고요.
    그림을 올려주셔서 그림 설명을 영어로 해서 첨삭을 받을수도 있고요.
    일주일에 2회 콩글리쉬나 좋은 표현도 따로 첨삭 아래에 붙여서 올려주시기 때문에 그런 것들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가 계속 진화하는 것이 참 좋아요. 그냥 첨삭만 해주시는 게 아니에요. 자료도 꾸준히 올려주시니 그런것들이 동력이 되요. 이 사이트 자체가 계속 노력하는 사이트구나 이런 생각이 들거든요.

    하지만 뭐든 그렇듯, 첨삭을 받으면 그것을 달달달 외우며 공부를 해야 내 것이 되는 거겠죠? 오랜 기간 하다보니 대강 리뷰하고 말고 그럴 때도 있었는데, 그렇게 하면 다음에 또 틀리더라고요. 요즘은 집중해서 내가 쓴 건 내가 남 앞에서 줄줄 말할 정도로 외운다는 생각으로 익히고 있어요.
    원어민 목소리로 첨삭받은 일기를 들어보면서 한 줄씩 계속 따라 읽는 것도 암기와 발음 공부에 매우 좋습니다. 유명하다는 ‘앱’ 도 다운받아봤는데, 티앤잉글리쉬 원어민 발음만 못하더라고요. 잘 이용하면 좋은 tool이 되겠어요.

  2. 예시문 작성 1단계 완주하고 후기적어요!
    예시문만을 이용해서 영어일기 적는건 아니라서 적을소재가 없을때만 예시문 질문 사용하다보니 완주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ㅎ 먼저 매일 영어 작성할 수있게 습관잡히게 된거같아 너무 좋습니다. 첨삭본이 항상 기다려져요. 첨삭완료알림을 볼때마다 설레여요. 아! 그리고 첨삭홈페이지에 올려주시는 위로가되는 일기 예시문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한번씩 지친날 영어일기 작성하러 열었는데 제게 해당하는 내용으로 새로운 내용이 올라오면 막상 예시문보면서 직접 적진 못하더라도 읽어보는것만으로도 위로가 될때가 있어서 감사해요! 자주 여러 가지 주제로 레슨페이지에 올려주셔서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내용이 많아서 다 보진 못했지만 주말같은날 몰아서 볼려고 생각중에요!

  3. 꼼꼼한 첨삭은 티앤잉글리쉬가 최고!
    저는 라이팅이 많이 필요로 하는 직업이라 다른곳에서도 첨삭 받아봤는데 첨삭전문성은 저는 티앤잉글리쉬가 젤 만족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4. 왜 이제야 이걸 알게 된걸까요?ㅠㅠ
    일주일 첨삭 받았는데 완전 감동!!!!!
    질문에도 친절히 답변해 주시고~ 무엇보다 질문할게 없도록 완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아요!!! 그동안 다른곳에 돈 안쓰고 여기다 쓸걸요ㅠㅠ
    여튼 감사합니다! ㅎㅎ

  5. 6개월을 티앤잉글리쉬 첨삭 이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하루 250글자수로 시작하였는데 지금은 하루 500글자로 바꾸었네요. 6개월동안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진짜 꾸준히 영어글쓰기하기에는 최고에요. 일단 매일 적어야 하니까 어쩔수없더라도 해야하고 하다보면 습관이 잡히는것같아요. 저는 다행이도 한달만에 습관이 잡혀서 지금은 영어일기 안적으면 좀 찝찝한(?) 느낌이 들정도니까요.
    첨삭받으면서 가장좋다고 느끼는 좋은점은 첨삭설명을 받아볼수있다는 점이에요. 첨삭설명시에 예시문도 많이 남겨주시는데 예시문까지 같이 외우니깐 진짜 하루종일 첨삭한편으로 공부해도 좋을때가 많습니다. 이걸 언제 다 외우지 라는 생각까지 들떄도 있는데 또 그만큼 도움도 많이 되니까 좋아요.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는점은 진짜 첨삭을 꼼꼼하게 해주신다는 점입니다. 다른 자연스러운 표현까지 남겨주시고.!
    아무생각없이 사용했던, 콤마 사용까지도 다 잡아주시고… 진짜 많이 배워갑니다.

  6. 아직 다른 첨삭 사이트를 이용해보진 않아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티앤잉글리쉬처럼 한국인통역사와 영국인교수님이 함께 진행해주는곳은 보지 못했어요.
    맨날 똑같은 하루를 보내서 적을소재가 별로 없을때가 많은데 꾸준히 영어글쓰기 할 수 있도록 그림설명등 홈페이지에 다양한 주제를 업데이트 해주시는점 정말 좋아요!
    전 정말 유용하게 제가 진짜 표현하고 싶은 표현들을 답답함 1도없이 첨삭을 통해서 알수 있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생각입니다.
    적다 보면 아..이건 도대체 영어로 어찌 표현하면 될까 라는 궁금증이 들때가 많은데…이부분 한글로 뉘앙스 설명드리면 바로 첨삭으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7. 벌써 3라운드가 끝났어요! 질문이 참 많다 싶은데 하고 나면 후딱 끝난 기분이 들어요. 앞 분의 후기처럼 틀린 걸 매번 틀릴 때마다 자괴감 드는 데 한 열 번 고쳐지면 그 때는 기억이 나겠죠? 250자라 부담 없어서 계속하게 하는 동기부여가 돼 지금까지 오지 않았나 해요. 역시 언어공부는 가늘고 길게 인데 그것에 가장 적합한 공부방법이 이 영어일기 쓰기 아닐까 합니다. 이건 정말로 시간 장소 상관없이 제가 정해진 기간 내에 올리면 되니 제 기준에서 가장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영어공부였어요. 앞으로도 좋은 퀄리티 영어일기 첨삭 계속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새롭게 문장 다듬어주셔서 더욱 영어스러운 구문을 익히는 것도 좋았다는 걸로 후기를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8. 1라운드 완성했습니다.
    가끔 할 말 없는 질문도 있어서 오히려 그런게 아 뭐라말하지 하면서 생각하느라 오래 걸린 것 같아요 ㅋㅋ
    매일 매일 작문 연습을 하게 되니까 좋은데.. 틀린 걸 또 틀려서 같은 걸 교정 받을 땐.. 좀.. 자괴감이 오네요 ㅎ…
    영어권으로 이직하는 그날까지 화이팅할게요ㅠㅠ

  9. 2단계까지 마쳤네요. 이게 도움이 될까 싶은 궁금증 혹은 스스로 습관을 들이고 싶다는 바램으로 시작했는데 이렇게 약간의 강제성으로 꾸준하게 써나가야 한다는 게 제게는 갠적으로 많은 동기부여가 됐습니다. 앞으로의 첨삭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 세 번째 도전과제 잘 끝냈네요! 아직 복잡한 문장까지는 빠르게 쓸 수 없지만 간단한 문장은 수월하게 쓰고 있어서 뿌듯합니다. 길고 정교한 문장을 고민 좀 덜 하고 바로바로 쓰고 싶은데, 그 정도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중고급 수준의 영어 학습자에게는 사실 티앤잉글리쉬의 500단어 제한이 분량이 좀 부족한 느낌이고, 일주일 4번(월-목)도 사실 조금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따로 요청드리지 않더라도 대체할 수 있는 표현을 꼭 알려 주신다거나, 매우 빠른 피드백/문의사항 답변이 티앤잉글리쉬만의 가장 강력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3개월 다시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11. 드디어 처음으로 예시문 도전하기가 끝났네요!

    지난 번에 일기 쓴게 100개를 넘어서
    혼자 자축하며 후기를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예시문 도전하기가 끝나서 달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언어이다 보니 100% 매치도 안되고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는 것에 오류가 좀 많은데
    티앤잉글리시를 통해
    비슷한 단어의 다른 뉘앙스라던지
    어떠한 표현을 더 자주 쓴다던지
    직접 그 언어를 쓰는 원어민에게 직접 첨삭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절이 쓰는 일기를
    특히나 일반인들도 아니고 전문가분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첨삭해주시니 정말 진심으로 황송할따름입니다^^;

    틀린 부분을 또 틀린다던지
    여전히 갈길은 멀지만
    앞으로 오래도록 티앤잉글리시와 함께하며
    더 배워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첨삭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2. First of all, I really appreciate for your sincere correction of my daily English diaries every day.

    I have so far written many diaries, making so many sentences to express my thoughts.
    You have put useful comments on every sentence I wrote, which makes me learn how to write sentences in English more naturally.

    I think writing English diaries is the best way for me to learn English without studying abroad, because when I try to transform my thoughts into sentences in English, I have to think a lot on each sentences, and browse a dictionary so many times to find the right words.

    But, that is not enough to improve my English skills unless my sentences are check by “professionals”.
    I started finding which parts I wrote wrong and learning how to fix them more naturally from your comments.
    And through those processes and communication between you and me, my writing skill gets better day by day, and it helps speaking with native speakers.

    At this very moment of writing this review, it feels like that I’m making some mistakes in my sentences, but I want to share with readers about my marvelous experience with ‘Tea and English corrections’ in English. :)

    ————————————————————————————————–
    먼저, 매일 영어일기를 정성스럽게 고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금까지 제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문장을 쓰면서 일기를 많이 썼습니다.
    ‘티앤잉글리쉬’ 분들은 제가 쓴 문장 하나한에 유용한 코멘트를 달아주셨고, 그게 제가 더 자연스럽게 영어로 문장을 쓰는 법을 배우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영어일기 쓰는 것이 유학을 가지 않고도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제 생각을 영어 문장으로 바꾸려고 할 때, 각 문장을 엄청 고민하고 적절한 단어를 찾으려고 사전도 많이 찾아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 문장을 “전문가들”한테 점검받지 않으면, 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티앤잉글리쉬” 분들이 달아준 코멘트로, 어떤 부분을 잘못 썼는지, 어떻게 더 자연스럽게 고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과정들 및 ‘티앤잉글리쉬” 분들과 저와의 대화를 통해서, 제 쓰기 실력이 하루하루 나아지고, 이게 원어민과의 대화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리뷰를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제 문장에 약간의 실수가 있는 것 같지만, 영어로 ‘티앤잉글리쉬’ 을 한 나의 놀라운 경험에 대해 영어로 이 글을 읽으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13. 안녕하세요. 올해 다짐으로 영어 공부를 결심하고 매년 그랫듯 작심삼일로 끝날 것이라 예상했지만 놀랍게도 티앤잉글리쉬 덕분에 4월까지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한 번에 많은 양이 아니라 조금씩 일기를 쓰는 것이라 많은 시간을 들일 필요도 없이 꾸준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어요.

    예시문 다 쓰기를 목표로 잡으니 괜히 더 열심히 쓰는 계기도 됐네요. 올 한 해 무사히 영어일기 쓰면서 영어 기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긽, 저 스스로도 더 성실히 써야겠어요.

    정성스러운 첨삭 매번 감사드립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