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문) 사진과 대화해 보세요 49 (시험준비) 티앤잉글리쉬 예시문

 

앞으로 예시문 퀴즈는 상,중,하 난이도 별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티앤잉글리쉬는 멤버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시문퀴즈에 대한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일기제출 혹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Results

너무 훌륭해요! 100점 만점!

다시 시도해 주세요 !^^

#1. A man is studying ____ the desk. 남성이 책상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at the desk 책상에서

주의!!! on the dest를 사용하면 마치 책상 표면위에 앉아서 공부하는것처럼 들려요^^

#2. I think he is a student preparing ______ an exam. 학생이 시험 준비중인것 같아요.

  • A student is preparing foran exam.(o) = 시험을 준비하다 (학생신분으로서 시험을 준비하다라는 의미가 됩니다, 즉 prepare for은 혼란을 피하기위하여 준비하다 라고 외우지 않고 대비하다 라고 외우면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 A student is preparingan exam. (x) 시험을 준비하다 (선생님의 신분으로서 마치 시험지를 준비(시험문제를 출제하는것) 하는것처럼 들려요, 즉 본문장은 시험에 대비하기 위하여 공부하는것이 아닌 학생이 선생으로서 시험문제지를 출제 하는것 처럼 들려요. )

#3. His sitting ______ bothers me. 앉은 자세가 거슬려요.

posture 자세 

Finish

영어는 본인이 직접 한문장이라도 만드는 연습이 필수적입니다.
지금부터 영어문장을 직접 적은 뒤, 전문가에게 첨삭받아보세요!